[내돈내산] 셀렉스 웨이 프로틴 파우더 후기

하수도키

·

2020. 11. 6. 00:30

728x90
반응형
SMALL

머슬팜 컴뱃 웨이 프로틴 초콜렛을 드디어 다 먹어서 다음 보충제인 셀렉스 웨이 프로틴 파우더 섭취 후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머슬팜에 대한 후기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머슬팜 컴뱃 100% 웨이 프로틴 초콜렛(단백질 보충제)

2020년 되면서 새해 다짐으로 건강하게 살기라고 개인프로젝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현재 프로젝트는 실패할 확률이 크네요ㅠㅠ 프로젝트는 운동과 식단 위주로 계획을 세웠습니다 이 포스팅은

hasudoki.tistory.com

셀렉스란?

매일유업에서 제조하고 셀렉스라는 이름으로 건강 보조 식품 등을 판매하는 것 같네요.

광고 모델을 요즘 티브이에서 자주 보이는 전 골프선수 박세리네요 : ) 아는 사람이라 더 반갑네요.

 

셀렉스 검색 결과

 

셀렉스 셀렉스 웨이 프로틴 파우더 구매 인증

2020년 8월 2일에 구매한 인증샷입니다.

체험팩을 구매하기 전에 셀렉스를 먼저 알게 된 계기는 유튜브 피지컬갤러리에서 광고로 처음 봤습니다.

프로틴은 국내보다 해외 제품이라는 인식이 강해서 절대로 사 먹을 일 없다고 생각했는데 체험팩으로 가격이 저렴하게 나와서 혹해서 구매했습니다.

 

초코맛, 복숭아 맛, 쉐이커 이렇게 해서 무배 6,900원에 구매했습니다.

 

셀렉스 웨이 프로틴 구매 인증

셀렉스 셀렉스 웨이 프로틴 파우더 언박싱

2~3달 보관했더니 상태가 아주 너저분하네요. 

온라인 판매용이라고 표시가 되어있고 단백질 20g, L-카르니틴 200mg, 치커리식이섬유 6.4g이 1회 섭취 기준이라고 합니다.

 

셀렉스 웨이 프로틴 파우더 박스 포장 앞

셀렉스 셀렉스 웨이 프로틴 파우더 영양성분

가장 중요한 영양성분을 상세히 살펴보겠습니다.

탄수화물 당류는 1g 미만으로 양호한 수준이네요.

단백질 20g으로 초콜릿, 복숭아 맛 동일합니다. 나트륜 30mg 차이 빼고는 다 똑같네요.

셀렉스 웨이 프로틴 파우더 영양성분

 

셀렉스 셀렉스 웨이 프로틴 파우더 섭취방법

섭취방법은 전 보충제를 물 하고 섞어먹지 않습니다. 너무 맛이 밍밍하고 아무튼 먹기 괴롭습니다.

그래서 지방 많은 우유랑 맛있게 먹습니다. 그래서 큰 효과가 없는 것 같습니다. 보충제 드시는 분들은 물 하고 드세요!

 

셀렉스 셀렉스 웨이 프로틴 파우더 원재료명

합성향료 때문인지 먹는 순간 설명할 수 없는 인조 향 같은 거 느껴졌습니다.

개인적으로 향나는 음식을 좋아하지 않아서 별로 였지만, 가볍게 운동 후 갈증 난 상태에서 원샷해버렸습니다.

셀렉스 셀렉스 웨이 프로틴 파우더 스틱

개별 용기 사진은 박스 포장에 쓰여있던 거랑 큰 차이가 없네요.

중요한 사진을 찍고 있는데 불청객이 와버렸네요.

말은 안 하지만 자기도 단백질 보충 좀 하겠다고 온 것 같습니다.

 

셀렉스 셀렉스 웨이 프로틴 파우더
셀렉스 셀렉스 웨이 프로틴 파우더

우유 200ml, 셀렉스 웨이 프로틴 파우더를 가지런히 쌓아놓고 흔들었습니다.

농도는 끈적끈적하지 않고 묽은 느낌입니다.(머슬팜 컴뱃이 기준입니다.)

한국사람 입맛에 맞게 라이트하게 제작된 느낌입니다.

보충제를 많이 먹어보질 않아서 객관적으로 쓰기에는 힘들고 머슬팜 컴뱃 기준으로 작성을 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직까지는 해외 보충제를 먹는 걸로 하겠습니다!

끝!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