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산타마리아 노벨라 드라이 샴푸(쉬우미 데테르젠떼) 반려동물 강아지

하수도키

·

2020. 10. 30. 08:37

728x90
반응형
SMALL

반려동물 강아지 드라이 샴푸 산타마리아 노벨라 드라이 샴푸 실사용 리뷰 작성해볼게요

우선 내돈내산입니다
리뷰를 작성하기전에 이 샴푸를 사용할 제 동생을 소개하겠니다

잘 나온 사진이 없네요 미용 후라서 기분이 좋지 않다고 합니다

이름은 빈희
나이는 5살
믹스견 여아 중성화 수술
병력은 방광염, 요로결석, 귓병, 피부병

산타마리아 노벨라 드라이 샴푸

자 이제 리뷰를 진행해볼게요
예전 아마 코로나 터지기 1년전에 유럽여행으로 피렌체 갔을때 산타마리아 노벨라를 방문하다가 구매했습니다.

금액은 생각이 나질 않습니다
국내에서 찾아보니 3만원대 같습니다!

산타마리아 노벨라는 이탈리아 천연향수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우선 제품사진을 한번 볼게요
뚜껑은 어디로 사라졌는지 보이지가 않네요..ㅠ
뚜껑도 있던 제품입니다

산타마리아 노벨라 드라이 샴푸 성분

 

영어로 이것저것 많이 써있네요
150ml
성분은 아쿠아 물, 소르빈산칼륨, 향미, 폴리소르베이트 20, 라우라미도프로필베타인
성분을 찾아보니 계면활성제 종류가 많고 엄청 안전하다고 생각되지는 않네요
천연향수를 만든다고 해서 드라이 샴푸도 천연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을거라고 당연히 생각한 제 착각인것 같네요

산타마리아 노벨라 드라이 샴푸 사용




수건에 한번 짠다음 거품으로 발을 쓱쓱 닦습니다
보통 산책 후 젖은 수건으로 발 닦는데 큰 차이는 없어보입니다
그냥 드라이 샴푸라는거 사용했다 자기과시
자기만족으로 사용한것 같네요
약간의 샴푸향은 보너스인것 같습니다

기분이 꿀꿀하고 쇼핑하고 싶으면 한번 쯤 구매해서 사용해보면 좋은 제품입니다
이건 제 기준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LIST